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나이 뛰어넘는 ‘학구열’… 졸업식에 ‘뜨거운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나이 뛰어넘는 ‘학구열’… 졸업식에 ‘뜨거운 감동’
 
‘띠과외’ 송재호와 진지희가 SNS과외 종료와 함께 가슴 뜨거운 감동의 졸업식을 가졌다.
 
오늘(2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2회에서는 60세 나이차를 뛰어넘고 진정한 사제지간으로 거듭난 39토끼 송재호와 99토끼 진지희의 마지막 수업과 졸업식 현장 모습이 그려진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오늘 방송을 앞두고 ‘띠과외’ 측은 송재호와 진지희의 졸업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에는 송재호의 들뜬 듯한 표정부터 졸업을 맞이한다는 사실이 감격스러운 듯 울컥한 표정까지 담겨 있어 ‘졸업식’이 어떻게 진행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재호는 졸업가운에 학사모를 착용했고, 환하게 웃으며 졸업장을 수여 받고 있다. 졸업장을 건네는 진지희의 표정에서는 39토끼에 대한 애정이 묻어 나와 훈훈했던 두 사람의 지난 과외를 떠올리게 만든다.
 
또한 졸업가운에 어울리지 않는 목장갑을 착용한 송재호의 언밸런스한 코디가 눈길을 끈다. 이는 ‘나이타파’라고 적힌 송판을 깨는 송재호의 모습. 그 동안 ‘띠과외’를 통해 배움에 ‘나이’는 중요치 않다는 것을 증명해 온 송재호는 졸업식에서 직접 ‘나이타파’라고 적힌 송판 격파를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고, 그의 졸업을 축하는 지인들로부터 ‘꽃다발 세례’를 받아 훈훈한 풍경을 만들기도 했다.
 
특히 졸업식이 끝나갈 즈음에 송재호와 진지희는 그 동안의 추억을 떠올렸고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도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는 나이를 극복한 열정으로 SNS에 입문했고, ‘포켓 할배’란 애칭으로 불리며 SNS 친구 5천명 돌파를 이루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재호의 도전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고, 귀엽고 깜찍한 수업방식으로 송재호의 도전을 이끈 진지희 역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특별한 감사 인사와 졸업식 모습은 오늘 밤 방송되는 ‘띠과외’ 1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재형&송가연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오늘(금)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오는 29일부터 시간대를 옮겨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