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떴다 패밀리’ 이정현, 감칠맛 나는 ‘기억상실증’ 연기…웃음 예고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1.23 11: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SBS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 7회 예고편에는 능청스럽게 기억상실증에 걸린 척 연기하는 준희(이정현 분)의 모습이 예고됐다.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 연출 주동민) 지난 회에서는 200억 유산 상속자를 선발하기 위해 취업하기, 1만원으로 일주일 살기 등 기상천외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며 유산쟁탈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날로 커지는 역할을 감당할 수 없게 된 준희가 이를 모면하기 위해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 기억상실증에 걸린 척 연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번에 공개된 7회 예고편에서는 동석(진이한 분) 앞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척 연기하는 사랑스러운 사기꾼 준희의 모습이 예고돼 웃음을 자아냈다.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여우주연상 뺨치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속이는 준희의 감칠맛 나는 연기와 이에 감쪽같이 속아 넘어간 순진남 동석(진이한 분). 과연 준희의 날로 더해가는 사기행각이 어디까지 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떴다 패밀리’ / SBS ‘떴다 패밀리’
‘떴다 패밀리’ / SBS ‘떴다 패밀리’

 
또한 준아(오상진 분)가 달수(박준규 분)의 비밀을 밝히면서 달수가 최씨 가문의 4대독자가 맞는지에 대한 가족들의 의심이 점점 커진 가운데 유전자검사까지 하게 되는 모습이 예고되며 동석네 가족에게 또 다시 어떤 파란만장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드라마로 내일(24일) 밤 8시 45분에 7회가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