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린, 떠오르는 광고계 ‘샛별’ 존재감 ‘과시’… ‘티없이 맑은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박나린, 떠오르는 광고계 ‘샛별’ 존재감 ‘과시’… ‘티없이 맑은 미소’
 
신예 박나린이 광고계의 샛별로 떠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린은 최근 장기하의 얼굴들과 함께 LG유플러스 광고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카드, 포털 사이트, 건강식품 등 무려 연이어 5편의 CF에 출연해 화제다.
 
이에 광고 관계자는 “박나린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세련된 외모에 엉뚱하고 상큼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반전매력을 가졌다”라고 전하며 “요즘 데뷔하는 신인들과는 차별화되어 박나린의 다색(多色)매력이 크게 어필할 것이며 그녀의 다양한 캐릭터로 변모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하게 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나린은 2014년 중국가수 “Li Bo Xiao ”(리보샤오)의 뮤직비디오로 첫 데뷔 이래 통신, 카드, 화장품, 포털 사이트,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장르의 광고에 등장하며 “광고계 핫 스타”, “광고계 샛별”임을 입증했다.
 
박나린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박나린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앞으로 광고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어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지 향후 그녀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