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애니멀즈’ 김현철 PD, “출연진들의 과거 사연도 공개된다”

  • 우 선 기자
  • 승인 2015.01.22 18: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HD] ‘애니멀즈’ 김현철 PD, “출연진들의 과거 사연도 공개된다”
 
‘OK목장-유치원에 간 강아지-곰 세 마리’, 총 세 코너로 구성된 MBC ‘일밤-애니멀즈’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빠 어디가’ 후속 프로그램인 ‘일밤-애니멀즈’는 서장훈-돈스파이크-윤도현-김준현-조재윤-슈퍼주니어 은혁-god 박준형-소녀시대 유리-M.I.B 강남-장동민-곽동연 등이 출연, 동물들과 함께 펼치는 신개념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다.
 
이에 앞서 22일 상암 MBC에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애니멀즈’ / MBC
‘애니멀즈’ / MBC

 
이날 ‘애니멀즈-유치원에 간 강아지’ 김현철 PD는 “말이 안 통하는 동물이라 변수가 많을 것 같다”는 질문에 “강아지 캐스팅이 너무 어려웠다 견주님은 개들한테 물어보고 연락을 준다고 해서 며칠 기다려야 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현철 PD는 “아이들과 함께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무는 강아지가 생길까봐 큰 개는 다 배제했다”며 “건강하면서 크지 않은 강아지들을 넣으면 세 사람이 통제를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을 꺼냈다.
 
출연진인 서장훈-돈스파이크-M.I.B 강남에 대해서도 “(출연진들에 대해) 사전조사를 많이 하고 인터뷰를 했다”며 “출연진들의 (동물에 대한) 사연들도 공개가 될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출연진들이) 진정성이 있어 함께 있어도 되겠다고 판단했다”며 “현재 촬영장은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매우 정신없다”고 답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