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이미소, ‘인천 어린이집’ 보며…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이미소, ‘인천 어린이집’ 보며… ‘분노’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이미소
 
김부선-이미소 모녀가 ‘인천 어린이집 아동학대 뉴스’를 보며 제대로 분노했다.
 
화제의 TV프로그램들을 시청하며 솔직한 시청자의 반응을 제대로 보는 KBS 2TV ‘작정하고 본방사수’의 독한 입담 김부선-이미소 모녀가 이번에는 ‘9시 뉴스’를 보며 ‘쎈’ 입을 열었다. 바로 지난 일주일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뉴스인 ‘인천 어린이집 아동학대 사건’ 때문!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의 ‘난방열사’ 김부선 역시 문제의 어린이집 뉴스에 크게 분노했다. 여기에 딸 이미소가 “만약 엄마가 피해아동의 엄마라면 어땠을 것 같냐?”는 질문에 김부선은 마치 본인이 겪은 일처럼 흥분하며 끝내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 과연 온 국민을 분노하게 만든 ‘어린이집 아동학대 사건’에 대한 김부선- 이미소 모녀의 실제 TV 시청은 어땠을지 오늘 밤, 기대해도 좋다.
 
그 누구보다 이번 사건이 피부로 와닿았을 사람은 바로 서울 구로동의 비보이를 꿈꾸는 끼 많은 아빠와 평범해지고 싶은 아들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해온 엄마 박은주씨. 현직 어린이집 교사이기도 한 그녀는 인천 어린이집 폭행사건 관련 뉴스를 시청하던 중눈물을 글썽이기까지 했다. 박씨는 “아동학대 신고 의무자인 보육교사가 할 수 있는 행동으로는 도저히 볼 수 없다”며 화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또한 어린이집 CCTV 의무화 법안만으로는 해결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며 보다 현실적인 국가 정책 마련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다.
‘작정하고 본방사수’ / KBS
‘작정하고 본방사수’ / KBS
 
최고령 출연진인 80대 이학규-신정자 부부도 해당 뉴스를 접하며 손주들을 키운 경험담을 털어놨다고. 노부부는 “손주들을 키울 때 힘든 적도 많았기 때문에 교사들의 고충을 이해 못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하지만 아이들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배운 사람들이 ‘폭행’을 시도한다는 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최근 차트 역주행으로 인기몰이중인 EXID가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첫 출연, 현이와 덕이의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 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평소 ‘가요무대’를 즐겨본다고 줄곧 이야기 해온 장동민 아버지 장광순씨, 그런 그가 가요무대가 아닌 EXID의 무대에 가족들 중, 그리고 지금껏 보인 리액션 중 가장 열띤 반응을 보여 가족들을 황당하게 만들었다는데.
 
그랬던 그가 반전의 모습을 보여 제작진들 사이 화제다.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90년대 가수 김경호가 등장하자 자리를 떠 화면 앵글에서 사라지더니, EXID가 등장하자 바로 자리로 돌아와 소리 소문없이 들어와 앉은 것! 무표정하게 묵언수행을 해온 사춘기 소년이 표현한 최고의 리액션이 아닐까 꼽을 만큼, EXID의 핫한 인기가 증명되는 순간이었다고.
 
한편, KBS 2TV 6부작 파일럿 ‘작정하고 방송사수’는 TV보며 씹고 뜯고 울고 웃는 진짜 시청자들의 리얼 비평 뿐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의 TV보는 이야기를 통해 절대공감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관찰리얼리티. 오늘(22일) 밤 8시 55분에 세 번째 입담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