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前 엑소(EXO) 크리스-루한, 이탈 후 中 ‘춘완’ 무대 함께 오르나?…‘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엑소(EXO)를 이탈한 크리스(우이판)와 루한이 함께 ‘춘완’ 무대에서 뭉칠 예정이다.

시나닷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22일 ‘춘완’ 제작진 측이 출연진 명단을 추가로 공개했다.

‘춘완’은 중국 국영 방송 CCTV의 설 특집 프로그램으로 평균 7억여 명의 중국인이 시청하는 중국 최고의 버라이어티 쇼다. 

앞서 ‘춘완’ 측은 타오저(도철), 모원웨이(막문위), 장펑이(장풍의), 주야원(주아문), 돤이훙(단혁굉), 통따웨이(동대위) 부부가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前 엑소(EXO) 루한-크리스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前 엑소(EXO) 루한-크리스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추가로 공개된 명단엥는 류더화(덕화), 나잉(나영), 한레이(한뢰), 리위춘(이우춘), 등자기(덩즈치)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와 루한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팬들을 비롯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엑소를 이탈해 서로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그동안 같은 무대에 오른 적이 없기에 그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리스와 루한은 각각 지난해 5월과 10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