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건의 더 콘서트’ 팝핀현준-박애리, 퓨전 국악 ‘레게 아리랑’… 피날레 장식

  • 임연지 기자
  • 승인 2015.01.22 15: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연지 기자] ‘윤건의 더 콘서트’ 팝핀현준-박애리, 퓨전 국악 ‘레게 아리랑’… 피날레 장식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흥겨운 퓨전 국악 무대로 ‘윤건의 더 콘서트’ 광주 공연의 피날레를 멋지게 장식했다.
 
21일 밤 방송된 KBS 1TV ‘윤건의 더 콘서트’ 전국투어 광주 편에서 팝핍현준과 박애리 부부는 소프라노 서선영, 테너 조정기,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와 함께 출연했다.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는 이날 신명 나는 퓨전 국악 ‘레게 아리랑’ 무대로 공연장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광주 공연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윤건의 더 콘서트’ 팝핀현준-박애리 / KBS 1TV ‘윤건의 더 콘서트’
‘윤건의 더 콘서트’ 팝핀현준-박애리 / KBS 1TV ‘윤건의 더 콘서트’

  
특히, 팝핀현준은 멋진 슈트와 선글라스를 박애리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 구성진 목소리와 현란한 춤이 어우러진 퓨전 국악 ‘레게 아리랑’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연 후 쏟아지는 박수갈채와 앙코르 요청에 팝핀현준은 허리가 아프다는 제스처를 익살스럽게 춤으로 표현했고, 박애리는 남편의 허리를 걱정하여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건의 더 콘서트’는 이날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등에서 잇따라 전국 투어를 열고 시청자들을 만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