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中 2015년 가장 기대되는 ‘韓 남자 배우’ 등극…‘종석이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시아의 남신(男神)’ 배우 이종석을 향한 중국 대륙의 관심이 실로 뜨겁다.

영화, 드라마를 종횡 무진한 것은 물론 활발한 해외활동을 통해 ‘연기’와 ‘인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종석이 중국 여러 차트에서 2015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것.

최근 이종석은 중국 연예계 기자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밝힌 2015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배우에 뽑혔다. 이 조사에서 이종석은 전지현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중국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음을 보여주었다.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중국의 유명 매체 인민왕에서 조사한 한국 차세대 남자 배우 연기력 순위 차트에는 이종석이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이 차트에서는 이종석은 ‘신(新) 한류 4대 천왕’을 비롯한 배우들 사이에서 외모와 연기력 둘 다 뛰어난 한국 남자배우로 기대를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더불어 ‘피노키오’가 최근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쿠, 토도우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하였으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구가한 이종석의 주연 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 총 3작품의 현재 누적 조회 수는 약 20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남기고 있다. 또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들에서도 영향력 차트에 자주 랭크되며 높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이종석은 최근 쇄도하는 팬미팅 요청에 힘입어 다시 남은 아시아투어 일정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이렇듯 이종석이 중국에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 중 가장 손꼽히는 것은 바로 하얀 피부, 훤칠한 키, 그리고 도톰한 입술을 가진 매력적인 외모, 그리고 믿고 보는 연기력이다.

이종석은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그리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피노키오’까지 드라마의 4연속 흥행을 이뤄낸 것은 물론 캐릭터와 심리적으로 하나가 된 듯한 연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한국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해외에 알리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이종석 / (주)웰메이드 이엔티

이러한 배우 이종석의 인기는 최근 다시 불고 있는 신(新) 한류 열풍이 외적인 것과 함께 내적으로 탄탄한 컨텐츠들을 가진 한국의 문화로 지속 가능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엿보게 하는 긍정적인 현상 또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이종석은 ‘피노키오’ 종영 이후 밀린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