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킬미 힐미’와 우리 작품 모두 응원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킬미 힐미’와 우리 작품 모두 응원해”
 
하이드 지킬 나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측이 원작자인 한국 만화가 협회 회장 이충호 작가의 발언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월 22일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제작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의 원작 웹툰인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의 이충호 작가가 개인 SNS에 게재한 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제작사는 “금일 오전 이충호 원작자의 개인 SNS에 게재된 개인적인 입장과 관련된 글을 접했다. 드라마를 만드는 입장에서도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다”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 에이치이앤엠, KPJ
 
이어 “이미 ‘하이드 지킬, 나’의 방송이 시작됐다. MBC ‘킬미힐미’와 소재적인 측면에서는 겹칠 수 있으나 드라마가 진행되다 보면 각자 색깔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두 드라마를 응원하는 입장에 있었기에 이번 일에 대해 당황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제작사는 “’하이드 지킬, 나’는 이제 1회가 방송됐을 뿐이다. 앞으로 각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믿으며 두 작품을 응원하는 입장을 표현할 수밖에 없다”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2회는 1월 22일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