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깜짝 선물’ 쏜다… ‘본방 사수 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깜짝 선물’ 쏜다… ‘본방 사수 하세요’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로 돌아온 한지민을 응원하기 위한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SBS 공식 트위터(@SBSNOW)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드 지킬, 나’의 본방을 시청한 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서 해시태그 ‘#하지나본방사수’와 함께 인증샷을 트윗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5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한지민의 특별한 메시지가 새겨진 해피바스 ‘멜팅 핸드버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 해피바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 해피바스
 
한편 해피바스의 ‘멜팅 핸드버터’는 아모레퍼시픽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개발된 ‘멜팅 소이버터’ 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콩에서 추출한 보습 원료인 소이버터는 36.5℃ 체온에서 부드럽게 녹아 피부 보습과 피부 속 수분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손 끝까지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집중 보습 핸드버터로써 수딩 효과가 있는 가드니아를 더해 포근하고 우아한 향까지 좋은 제품이다.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