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니멀즈’ 서장훈, 방송 촬영하다 쓰러진 사연… ‘강아지에 영혼을 바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애니멀즈’ 서장훈, 방송 촬영하다 쓰러진 사연… ‘강아지에 영혼을 바쳤다’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서장훈이 MBC ‘애니멀즈’ 촬영 직후 바닥에 드러누었다.
 
‘일밤-애니멀즈’의 세 코너 중 하나인 ‘유치원에 간 강아지’ 제작진에 따르면, 신장 207cm의 ‘거인’ 서장훈 씨는 물론 함께 출연중인 작곡가 돈 스파이크와 ‘예능 대세’ 강남은 지난 1월 중순 첫 촬영이 끝난 저녁 무렵, 담당PD의 촬영 종료 선언이 나오기 무섭게 곧바로 유치원 세트장 매트에 한동안 드러누웠다. 무려 20여분을 그렇게 누워있었다고 한다. 
 
이 때뿐이 아니었다. 서장훈과 강남은 앞서 오후 2시쯤에도 자신들이 돌보는 4~5세 어린이 6명이 낮잠에 들자,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곧바로 쓰러져 수면에 들어갔다고 한다.
‘애니멀즈’ 서장훈 / MBC
‘애니멀즈’ 서장훈 / MBC
 
함께 공개한 오후 2시 무렵 사진들을 보면 서장훈 씨는 말 그대로 대자(大字)로 드러누워 숙면을 취하고 있다. 곤히 자는 표정이 역력한 건 강남도 마찬가지다.
 
서장훈과 강남, 두 사람 옆에는 강아지들이 다정하게 누워있다. 출연자들이 강아지들을 정성스럽게 돌봤는지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유치원에 간 강아지’의 연출이고,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는 “제작진이 촬영을 마치고 짐을 꾸리고 있는 상황에서도 이들 출연진들은 약 20분 동안 꼼짝 하지 않고 유치원 매트에서 숙면을 취했다”며 “첫 촬영에서 4~5세의 어린이 6명과 강아지 5마리를 하루 종일 돌보느라 기력이 급격히 떨어졌던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서장훈 씨는 ‘무한도전’ ‘거인의 유혹’, ‘나홀로 집에’편에 잇따라 출연해, 멤버들을 매우 영리하게 괴롭혀서 화제가 됐었다. 그런 ‘국보급 거인’이 귀여운 강아지들, 그리고 더 귀여운 아이들의 무차별 공격에 끝내 쓰러지고 만 것. 서장훈 씨는 촬영장을 나서면서 제작진들에게 “이런 예능 처음 해 봅니다”라고 허탈하게 웃었다.
 
촬영 시작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일밤-애니멀즈’의 재미와 감동은 오는 1월 25일(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멀즈’ 서장훈 / MBC
‘애니멀즈’ 서장훈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