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나이트’ 박진영-찬성, JYP 픽쳐스 웹드라마 ‘역대급‘ 카메오…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드림나이트’ 박진영-찬성, JYP 픽쳐스 웹드라마 ‘역대급‘ 카메오… ‘눈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의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화제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가 박진영, 2PM 찬성, 15& 박지민, 이국주, 2AM 창민, 최우식 등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림나이트는’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1월 2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JYP의 수장 박진영, 2PM 찬성, 15& 박지민, 2AM 창민, 배우 최우식과 더불어  SS501 김형준, 이국주, 클라라, 천명훈까지 대세들의 총집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드림나이트’ 카메오 군단이 각각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달의 모습으로 등장한 박진영은 텔레토비 속 아기 해의 모습을 연상시키기도 하며 본 예고편 공개 직후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화려한 카메오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역대급 카메오의 존재를 알린 박진영이 극 중 어떠한 매력으로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림나이트’ 카메오 / JYP엔터테인먼트
‘드림나이트’ 카메오 /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품격 높은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