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Kim Tae Woo), 글로벌 뮤지컬 ‘로스트 가든’ 주연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김태우가 글로벌 뮤지컬 '로스트 가든(THE LOST GARDEN)'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뮤지컬 '로스트 가든'은 영국의 대문호 오스카 와일드의 소설 'The Selfish Giant'를 각색해 5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제작되는 창작 뮤지컬로 오는 6월 중국 상해의 벤츠 아레나에서 초연되는 초대형 작품이다.

▲ 사진=김태우(Kim Tae Woo), 카프리즘

김태우는 이번 작품에서 그 누구의 접근도 허용하지 않은 채 자신만의 성에 갇혀 고독하고 외롭게 살아가던 '거인' 역을 맡아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서정적인 음악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뮤지컬 '로스트 가든'이 초연될 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 Shanghai)는 그간 엘튼 존, 제니퍼로페즈, 야니, 안드레아보첼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만 문호를 개방해온 1만 8,000석 규모의 상해 최대 실내 체육관이다.


이에 김태우는 '로스트 가든'의 상해공연을 통해 세계 뮤지컬계에 진출해 1세대 한류스타 그룹 G.O.D 출신이자 대한민국 대표 보컬로서 세계 팬들에게 진정한 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로스트 가든'은 오는 6월 8일과 9일 상해 벤츠 아레나에서 전세계 초연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한국, 미국 등으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