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선, 中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 이준기 누나 출연… 벌써부터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유선, 中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 이준기 누나 출연… 벌써부터 ‘기대만발’
 
유선
 
배우 유선이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에 캐스팅돼 대본 리딩까지 마쳤다.
 
유선은 이준기의 친 누나인 ‘수진’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일찍이 캐스팅 됐지만 유선의 촬영 분이 2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라 아직은 국내에 머물며 캐릭터를 준비하고 있다.
 
유선은 ‘한류스타’ 이준기와 ‘장이머우 사단’ 여배우 저우둥위(주동우)를 비롯해 린위시엔(임육현) 감독과 프로듀서 관진펑(관금봉)이 참여한 대본리딩에 열정적으로 인해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리딩 후 이어진 식사자리에서 감독이 유선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현장 공개를 마치고 한창 촬영 중인 ‘시칠리아 햇빛 아래서’는 중국 상해와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감성을 담는다. 동생과 함께 시칠리아에 오래도록 살아온 꿋꿋한 여인 수진을 연기하기 위해 유선은 이탈리아어 공부까지 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선 / 나무엑터스
유선 / 나무엑터스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는 중국 상해와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넘나들며 감동적인 사랑을 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사랑하는 여인을 끝까지 지키는 한국인 남자 박준호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