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성시경-장동민, ‘가상현실 연애’ 몰입… 흐뭇한 미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성시경-장동민, ‘가상현실 연애’ 몰입…  흐뭇한 미소 공개
 
JTBC ‘나홀로 연애중’ 측이 ‘가상현실 연애’에 몰입하고 있는 MC들의 표정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중 ‘가상현실 연애’에 직접 참여한 MC들의 모습을 찍은 것. 김민종-성시경-장동민-크로스진 멤버 신 등 MC들이 VCR 속 ‘가상 연인’의 행동에 반응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서 MC들은 ‘가상 연인’의 애교에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는가 하면, 모니터를 쳐다보며 대화까지 하는 등 ‘가상현실 연애’에 푹 빠져든 모습을 보여준다. ‘가상 연인’의 심리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후 환호하고 모니터를 향해 손을 흔들어보이기도 한다. 무엇보다 MC들의 만면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아 ‘가상현실 연애’의 몰입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성시경-장동민 / JTBC ‘나홀로 연애중’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성시경-장동민 / JTBC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SK 플래닛과 함께 시청자도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본방송을 통해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OK캐쉬백 혜택 및 태블릿 PC,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나홀로 연애중’은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