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리있는 사랑’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일리있는 사랑’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 속 엄태웅(장희태)의 첫사랑 역할 ‘유선주’ 캐릭터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여배우 한수연이 現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돈독한 신의를 증명했다. 이로서 한수연과 TS엔터테인먼트는 그 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3년간 인연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을 전공한 한수연은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을 통해 공식 데뷔를 선언했다. 이후 독립영화 ‘너와 나의 21세기’, 임권택 감독의 ‘달빛 길어 올리기’, KBS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 tvN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까지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한수연은 지난 2014년 EBS ‘세계 테마 기행’에 출연해 능숙한 헝가리어를 뽐내 새로운 ‘엄친딸’로 등극하기도 했다.
 
특히 주연작인 ‘너와 나의 21세기’는 제 60회 베를린영화제 최우수 데뷔작 후보에 오르고 포럼 부문에 초청되는 등의 성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수연 / TS엔터테인먼트
한수연 / TS엔터테인먼트
 
이에 TS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인 작품활동으로 쌓인 내공이 최근 빛을 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배우 한수연의 새로운 2막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한수연 역시 “지난 몇 년간 함께 해 오면서 회사에 대한 신뢰가 깊어졌다. 진심으로 회사를 아끼는 마음으로, 계속해서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싶다”며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소속 배우와 두터운 신뢰로 의리의 재계약을 체결한 TS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수연을 비롯해 힙합듀오 언터쳐블과 걸그룹 시크릿, 2015년 ‘초대형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소나무까지 소속돼 있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또한, 현재 tvN ‘일리있는 사랑’에서 엄태웅-이시영-이수혁과 긴장감 넘치는 ‘4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한수연은 앞으로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