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가족’ 이문식, “일단 김병만보다 키가 커”… ‘맞대결’ 자신감 넘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용감한 가족’ 이문식, “일단 김병만보다 키가 커”… ‘맞대결’ 자신감 넘쳐
 
용감한 가족 이문식
 
‘용감한 가족’의 이문식이 김병만을 언급했다.
 
1월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KBS의 촉망받는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연출 송준영, 이승건 프로듀서 김광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는 KBS 아나운서 이슬기의 사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송준영, 이승건과 프로듀서 김광수를 비롯해 출연진 전원인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에이오에이(AOA) 설현, 씨엔블루(CNBLUE) 강민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용감한 가족’ 이문식 / KBS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 이문식 / KBS ‘용감한 가족’
 
특히 이번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은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로 연예인들이 가족 구성원으로 등장해 세계의 특색있는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가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이문식은 동시간대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의 김병만에 대해 “족장 김병만보다 키가 크다”라며 “전혀 두렵지 않다. 이미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문식은 “그쪽에서 아마 겁내야 할 거다”라며 “이게 방송이 되면 굉장히 획기적인 일이 벌어질 것 같다. 그래서 굉장히 자신이 있다”고 말해 프로그램에 대한 엄청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박명수는 말을 이어 받아 “이문식 씨와 김병만 씨의 맞대결 정말 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은 배우와 아이돌, 그들이 가족이 되어 훈훈한 가족애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