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신현준-정현돈-성시경, 마지막 경기… ‘진솔한 마음’ 드러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 신현준-정현돈-성시경, 마지막 경기… ‘진솔한 마음’ 드러내
 
‘우리동네 예체능’의 테니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예체능 테니스팀의 신현준, 정형돈, 성시경, 이재훈, 양상국 등이 울고 웃으며 5개월을 함께 했던 테니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20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지난 5개월간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2014 대구 스마일링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의 마지막 경기가 방송된다. 이에 테니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땀과 눈물이 함께 했던 10명의 멤버(강호동, 신현준, 정형돈, 성시경, 이재훈, 양상국, 성혁, 차유람, 이규혁, 이광용)들이 아쉬운 속내를 털어놨다.
 
테니스 대장정에서 강호동과 호흡을 맞춘 신현준은 “드라마를 하면서 울었던 적은 많았지만 이렇게 진심으로 울다 웃다 멈출 수가 없는 행복한 눈물은 처음이었다. 고맙다는 말 밖에 드릴게 없다”면서 5개월 동안 가지고 있었던 테니스 경기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정형돈은 “테니스에 대한 맛을 더 볼 수 있었는데 5개월만에 끝나 너무 아쉽다” “테니스 치는 것 자체가 기쁨이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테니스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우리동네 예체능’ 신현준-정현돈-성시경-이재훈-양상국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신현준-정현돈-성시경-이재훈-양상국 / KBS 2TV
 
또한, 정형돈과의 앙숙케미로 사랑 받았던 성시경은 “예체능 하기 전에는 형돈이 형을 잘 몰랐다. 그러나 지금은 내 이름을 치면 연관검색어로 정형돈이 뜬다. 형돈이 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것 같다”라며 웃었다.
 
이재훈은 파트너였던 양상국을 극찬하며 “상국이가 너무 열심히 해서 감동을 많이 받았다”며 파트너 양상국에 대한 진한 믿음과 신뢰를 보여줬으며, 양상국 또한 “재훈이 형을 만나 너무 행복했다”면서 “재훈이 형은 나에게 복이다. 고맙다. 재훈이 형과는 테니스가 끝나도 앞으로 더 잘 지낼 것이다”라고 말해 그 동안 파트너로 쌓았던 끈끈한 우애를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니어스 정의 열정, 보는 우리도 즐거웠습니다” “이재훈, 양상국과의 파트너십 최고였다” “신현준씨 울다 웃다 할 모습을 상상하니 괜스레 눈시울이 붉어지는 것 같네요”하며 테니스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멤버들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편의 마지막 경기는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공개된다. 이후 ‘우리동네 예체능’은 27일부터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출연하는 족구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