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정준영, ‘허그-악수’ 이벤트 무대인사… ‘뜨거운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연지 기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정준영, ‘허그-악수’ 이벤트 무대인사… ‘뜨거운 관심’
 
개봉 6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로맨스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오늘의 연애’(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 제작: 팝콘필름 │감독: 박진표│주연: 이승기, 문채원)가 개봉 2주차 주말 경기, 인천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오늘의 연애’가 개봉 2주차 주말 1월 24일(토), 25일(일) 경기, 인천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14일(수)에 개봉하여 개봉 6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준 ‘오늘의 연애’는 661만 관객을 동원한 역대 최다 관객 로맨틱 코미디 ‘미녀는 괴로워’의 100만 돌파 속도와 같은 기록을 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 팝콘필름, CJ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 팝콘필름, CJ엔터테인먼트
 
이승기, 문채원, 정준영이 참석하는 2주차 주말 무대인사에서는  ‘오늘의 연애’ 캘린더 증정 및 허그와 악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기 문채원의 환상적인 케미와 공감 가는 스토리로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오늘의 연애’는 직접 관객들을 만나는 무대인사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직접 전할 예정이다.
 
개봉 2주차 경기, 인천 무대인사를 확정한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로 1월 14일 개봉하여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