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날들’ 오종혁, 관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무대’ 선사… "그날들 내겐 사랑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그날들’ 오종혁, 관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무대’ 선사… "그날들 내겐 사랑이야"
 
그날들 오종혁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오종혁이 뮤지컬 ‘그날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종혁은 지난 17일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뮤지컬 ‘그날들’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종혁은 초연에 이어 이번에도 주인공 정학의 경호원 동기로 경호실 최고의 재원이며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무영’역을 맡았다.
 
오종혁은 이번 뮤지컬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다시 한 번 더 뮤지컬 스타로 발돋움했다.
 
특히 오종혁은 두 번째로 무영을 맡은 만큼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해 심금을 울리는 노래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종혁은 “무영으로 초연에 이어 다시 관객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정말 나에겐 사랑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남은 지방 공연도 잘 마무리하겠다. 뮤지컬 그날들에 대한 관심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린다”라고 공연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그날들’ 오종혁 / DSP미디어
뮤지컬 ‘그날들’ 오종혁 / DSP미디어

한편, 오종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힐러’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