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인성, ‘이기적인 기럭지’ 뽐내며 팬사인회 등장… ‘길어도 너무 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조인성, ‘이기적인 기럭지’ 뽐내며 팬사인회 등장… ‘길어도 너무 길다’
 
조인성 / 팬사인회
 
배우 조인성이 지난 17일 팬사인회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인성은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 전속 모델로 지난 17일 팬사인회를 시작해 성황리에 마쳤다.
 
팬 사인회는 서울 잠실 제2롯데월드 3층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이벤트홀에서 순번표를 받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됐다. 현장에는 입장 순번표를 받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대기한 팬들과 조인성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조인성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일일이 눈을 맞추고 특유의 꽃미소로 여심을 녹였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위닉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팬사인회에 예상대로 현장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조인성 / 피알브릿지, 위닉스

한편, 조인성은 지난해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천재 작가 ‘장재열’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