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사고’로 진영 떠나보내… 안방극장 ‘들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사고’로 진영 떠나보내… 안방극장 ‘들썩’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진영
 
가수 겸 배우 민효린이 폭풍 오열로 안방 극장을 울렸다.
 
Mnet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여주인공 ‘구해라’ 역을 맡은 민효린이 극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후 먼저 떠나 보낸 친구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절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칠전팔기 구해라’ 2회에서 구해라(민효린 분)는 강세찬(진영 분)과 함께 황제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계약을 체결한 강세종(곽시양 분) 분의 촬영현장을 다녀오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세찬으로부터 보호를 받았던 해라는 병원에서 깨어나자마자 세찬의 안위를 물으며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답을 못하는 엄마(박희진 분)를 보고 세찬의 죽음을 직감한 해라는 병실을 뛰쳐나가려는 자신을 막은 엄마 품에 매달려 서글프게 오열했다. 또한 화장터와 납골당에서도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눈물을 흘렸다.
 
어린 시절부터 줄곧 자신만을 바라보고 사랑해 온 세찬의 죽음 앞에 흘린 해라의 서글픈 눈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민효린 폭풍 오열에 눈물이 나서 혼났다”, “친한 친구를 사고로 갑자기 잃었으니 얼마나 슬플까”,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장면이었다”, "미안하다며 눈물 흘리는 모습에 함께 울었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 JYP엔터테인먼트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민효린의 폭풍 오열이 화제를 모은 Mnet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