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남북녀’ 양준혁-김은아, 새해맞이 가훈 만들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양은 부부’ 양준혁-김은아, 새해맞이 가훈 만들기
 
‘양은 부부’ 양준혁-김은아 커플이 새해를 맞아 가훈을 만들었다.
 
양준혁과 김은아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고 경기도 양평에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부부의 가훈 만들기는 남편 양준혁이 “새해도 밝았는데, 우리 가훈을 정하자”는 제안으로 시작됐다. 가훈을 고민하던 양준혁은 자신의 좌우명인 ‘전력질주’와 프로그램 제목에서 착안한 ‘애정통일’을 의견으로 내놓는다. 좀처럼 의견이 모아지지 않자 두 사람은 결국 “종이에 문구를 써놓은 후에 제일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고르자”고 마음을 맞춘다.
 
먼저 붓을 잡은 양준혁은 자신이 제안한 ‘전력질주’와 아내의 ‘인생은 돌직구다’를 쓰지만 썩 마음에 내켜하지 않는다. 남편에 이어 붓을 잡은 김은아도 ‘인생은 게임이다’라고 쓰면서도 탐탁지 않아 한다.
 
고심을 거듭하던 양준혁은 야심찬 목소리로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는 문구를 떠올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평화, 어때?”라고 묻는다. 이어 “우리가 서로 돌직구를 날리면서 티격태격하긴 하지만 그래도 우리가 가정평화는 지키잖아”라고 아내를 설득한다. 특히 “그게(가정평화) 우선이 돼야 한다. 가정이 평화로워야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양준혁-김은아 / TV조선
양준혁-김은아 / TV조선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는 말을 듣자마자 웃음보가 터졌던 아내 김은아는 남편의 생각을 듣고 곰곰이 생각하다 고개를 끄덕이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두 사람이 선택한 가훈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통일’이었다. 정성스럽게 가훈을 완성한 양준혁은 “그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우리는 통일”이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시선을 보냈다.
 
결혼식 사진 밑에 가훈을 붙인 양준혁-김은아 커플은 흐뭇한 미소와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예고했다.
 
양준혁-김은아 커플의 가훈 만들기는 오늘(1월 16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