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유리, 잊혀지지 않을 ‘연민정’ 아늑한 ‘신혼집’ 공개… ‘대세는 어떻게 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이유리, 잊혀지지 않을 ‘연민정’ 아늑한 ‘신혼집’ 공개… ‘대세는 어떻게 사나’
 
연민정으로 작년(2014년) 한해를 뜨겁게 불태운 배우 이유리가 아늑한 신혼집을 전격 공개했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 역으로 MBC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유리가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인테리어 화보를 선보였다.
 
아기자기한 신혼집은 이유리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취향에 맞춰 화이트 컬러와 원목이 어우러진 프렌치 모던 스타일로 꾸며졌다. 아울러 이유리가 대본을 연구하기 위해 통으로 꾸며진 서재가 촬영 스태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유리는 “남편은 내가 뭘 해도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며 “성격이 밝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긍정적인 성격의 남편으로부터 즐겁게 사는 법을 배워서 결혼 후 성격이 많이 바뀐 것”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유리 / 인스타일
이유리 / 인스타일

아울러 “귀여운 피규어와 프라 모델을 모으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면서 “지금은 친정에 있어 아쉽게 보여주진 못했지만, 조만간 물건들을 들고 와 선반장을 아기자기하게 꾸밀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유리 / 인스타일
이유리 / 인스타일

이유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