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붕어빵’ 김일중 아나운서, 쌍꺼풀 수술 실패에 두 번이나 수술…‘몰랐던 사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2015년부터 SBS ‘글로벌 붕어빵’(이하 붕어빵)의 새 MC가 된 김일중 아나운서가 직장 선배인 유경미 아나운서의 폭로에 당황했다.

평소 김일중 아나운서와 막역한 사이임을 밝힌 유경미 아나운서는 김일중 아나운서가 ‘붕어빵’ MC가 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연인 즉슨, 입사 당시 차가운 이미지로 ‘긴급출동 SOS’ 등 진지한 시사프로그램 MC를 맡게 되자 이미지 변신을 위해 쌍꺼풀 수술을 감행했다는 것.

‘붕어빵’ / SBS ‘붕어빵’
‘붕어빵’ / SBS ‘붕어빵’

이에 이야기를 듣던 김일중 아나운서는 입사부터 예능 MC가 꿈이었고 너무 차가운 이미지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토로하며, 쌍꺼풀 수술에 한 번 실패하는 바람에 두 번이나 수술을 했다고 인정했다.

그러자 이야기를 듣던 유경미 아나운서의 아들 현도(8) 군은 “우리 엄마도 쌍꺼풀 수술을 더 크게 했는데 ‘붕어빵’ MC를 왜 못 하는 것인지 궁금하다” 고 얘기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글로벌 붕어빵’의 새 얼굴 김일중 아나운서의 전격 성형고백은 1월 18일(일) 오전 10시 45분 SBS ‘글로벌 붕어빵’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