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장신영, ‘어벤저스급’ 타이틀 컷 공개… ‘살아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장신영, ‘어벤저스급’ 타이틀 컷 공개… ‘살아있네’
 
오는 주말부터 안방극장을 화려하게 점령할 SBS ‘내 마음 반짝반짝’이 주역 10인방의 캐릭터를 총 정리한 ‘10인 10색 타이틀 컷’을 공개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담아내는 작품이다.
 
무엇보다 배수빈-장신영-이태임-남보라-이필모-오창석 등 ‘내반반’ 주역들의 총천연색 연기 퍼레이드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10인의 배우들이 ‘어벤저스급’ 위용 넘치는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수빈은 일에 관해서는 냉철하고 독한 오너지만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이중적인 성격의 천운탁 역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담아냈다. 장신영은 조신하고 참한 ‘현모양처 형’ 가정선생님 이순진 역을 단아한 미소로 펼쳐냈고 이태임은 피아노에 대한 열정을 지켜내기 위해 극단적인 아르바이트까지 감행하는 애처로운 이순수 역을 순수한 ‘반전 웃음’으로 그려냈다.
 
또한 막내딸이자 ‘진심 원조 통닭’에 대한 자부심이 충만한 이순정 역의 남보라는 핑크빛 원피스와 ‘파이팅 포즈’로 천진난만한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남보라와 엮이는 남자 중 이필모는 작업복인 멜빵바지를 입은 채 역동적인 인테리어업자 장순철의 모습을 담아냈다.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장신영 / 삼화 네트웍스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장신영 / 삼화 네트웍스

이외에도 캐릭터에 완전 빙의해 각자의 성격을 살린 포스터가 공개되어 첫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사고있다.
 
한편 SBS ‘내 마음 반짝반짝’은 오는 17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