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 어린이집 아동 학대 교사, 불구속 입건… CCTV 확인 온몸으로 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서울 어린이집 아동 학대 교사, 불구속 입건… CCTV 확인 온몸으로 거부
 
최근 인천 어린이집 교사가 급식 반찬을 남겼다는 이유로 4살 여아에게 폭력을 휘둔 사건이 논란이 되면서 서울에서도 아동학대 혐의로 어린이집 교사와 원장이 불구속 입건됐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중계동에 있는 어린이집 교사 A와 원장을 아동학대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했다.
YTN 화면 캡처
YTN 화면 캡처
 
어린이집 교사 A는 지난해 4살 어린이가 심하게 운다는 이유로 해당 어린이를 화장실에 가두는 등 학대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조사 결과 학부모가 CCTV를 확인하려 하자 해당 어린이집 원장이 온 몸으로 막아서며 확인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예상된다.
 
경찰은 해당 CCTV를 복구해 사실 유무를 파악하고 조만간 검찰에 사건을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