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송혜교, 아무리 봐도 메인같은 B컷 공개… ‘카메라 메모리칩 소장하고 싶다’

  • 김희경 기자
  • 승인 2015.01.16 11: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경 기자] 송혜교, 아무리 봐도 메인같은 B컷 공개… ‘카메라 메모리칩 소장하고 싶다’
 
제이에스티나가 2015년 뮤즈 송혜교와 촬영한 광고 B컷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014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캐스팅되어 비교할 수 없는 고혹적인 비주얼과 자태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오랜만에 드러낸 모습에 여전히 아름다우며 한층 성숙해진 송혜교의 모습의 담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는 세계적인 거장 감독인 오우삼의 영화인 ‘태평륜’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지난 12월 2일 중국 개봉 후 역대 오프닝 흥행 신기록을 세운바 있다. 또한 ‘태평륜’의 국내 개봉이 확정되어 오는 3월 1부, 6월에는 하편인 2부가 개봉될 예정이다.
 
공개된 제이에스티나의 2015년 봄 광고 촬영 B컷에서의 송혜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고 있다.
 
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헤어와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진주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인 송혜교는 여전히 트렌드로 자리잡은 제이에스티나의 스타일리시한 진주 주얼리를 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소화하였다. 송혜교의 목선을 따라 자리잡은 진주 목걸이와 주얼리로 벌써부터 봄날이 온 듯한 무드를 선사한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2014년 제이에스티나의 송혜교 진주 주얼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렌 페를리나 이후, 2015년 그녀의 아름다운 눈빛을 담은 새로운 송혜교 스페셜 에디션인 ‘라 크루나 (La Cruna)를 출시한다.
 
출시전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16일부터 예약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예약 구매 고객 대상에게 소진시까지 ‘쥬 캔들’을 증정 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