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디, 한예슬 사랑 고백에 “생방송으로 봤는데 깜짝 놀라. 너무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예슬이‘2014 SBS 연기대상’에서 수상 소감 도중 연인 테디를 언급한 이유를 밝혔다.

한예슬은 지난 14일 한 매체를 통해 “언젠가 상을 수상하게 되면 남자친구에게 꼭 사랑한다는 말을 무대에서 해주고 싶었다”고 수상 소감을 통해 남자친구 테디를 향해 사랑 고백을 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해 12월 31일 열린 ‘2014 SBS 연기대상’에서 “내 남자친구 테디에게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올해도 사랑했고 내년에는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한예슬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한예슬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에 한예슬은 “상을 받을지는 몰랐지만 내가 만약에 수상을 하게 되면 남자친구한테 꼭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 그런데 수상하게 될 기회가 너무 일찍 온 거다”라며 “‘미녀의 탄생’ 드라마를 하고 있는 와중에 상을 받게 됐다. 2015년 되기 바로 전날 상을 받아서 낭만적인 2015년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덧붙여 “테디가 생방송으로 봤는데 깜짝 놀랐다고 하더라. 너무 좋아했다”며 “실시간 1위에 계속 뜨니까 쏟아지는 관심 때문에 당황스러워도 했다”고 말했다. 또  한예슬은 “그 전부터 편안하게 공개로 연애를 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