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미래, 美 매체 "윤미래 가공하지 않은 다이아몬드"… ‘랩의 여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윤미래, 美 매체 "윤미래 가공하지 않은 다이아몬드"… ‘랩의 여왕’
 
미국의 매체 MTV iggy가 래퍼 겸 보컬리스트 윤미래를 ‘가공하지 않은 다이아몬드’라고 극찬했다.
 
MTV iggy는 지난 12일 ‘윤미래는 한국 힙합에서 가공되지 않은 다이아몬드’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16세 소녀(데뷔 당시 나이)가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정상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집중 조명했다.
 
해당 매체는 지난 2011년에도 윤미래를 세계 여성래퍼 톱12(‘The 12 Best New Female Emcees Dominating Mics Everywhere)’에 선정하며 실력을 인정한 바 있다. 이번에 윤미래는 랩 뿐만 아니라 보컬에서도 탁월한 기량을 가진 뮤지션으로 재조명 받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충분히 예상해 볼 수 있게 했다.  
 
이 기사에 대해 현지 독자들은 “윤미래는 정말 놀랍다. 이것은 분명한 사실이다.(She is absolutely amazing, that's for sure)”, “여왕이다!(The Queen)”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미래 / MTV iggy 홈페이지
윤미래 / MTV iggy 홈페이지

한편 윤미래는 지난해 12월 8일, 3년만에 발표하는 솔로곡 ‘엔젤(Angel)’을 발표, 폭발적인 관심 속에 컴백했다. 타이거JK, 비지(Bizzy)가 함께 한 이 곡은 발매 당일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인기를 누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