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머시(NO.MERCY)’ 기현, 소유-기리보이와 2차 음원 발표… ‘대박 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노머시(NO.MERCY)’ 기현, 소유-기리보이와 2차 음원 발표… ‘대박 예감’
 
자비 없는 데뷔 전쟁 노머시(NO.MERCY)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새 얼굴을 공개한다.
 
엠넷 ‘노머시’는 스타쉽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매회 미션마다 순위를 부여받고 데뷔 여부를 결정짓는 프로그램이다.
 
케이윌-씨스타-정기고-매드클라운 등이 소속된 스타쉽의 첫 힙합 보이그룹인 만큼 가요계의 큰 기대 속에 경쟁 또한 치열할 전망이다.
 
2차미션 보컬파트 1위에 오른 기현은 랩파트 1위 주헌에 이어 2차미션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 탄탄한 기본기 위에 로맨틱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기현은 이미 방송을 통해 “스타쉽의 보컬리스트 계보를 이을 것”이란 평을 얻었던 멤버로 정식 데뷔 전에 첫 음원 녹음에 참여한 기현은 익숙한 듯 편안한 음색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씨스타의 소유, 래퍼 기리보이와 호흡을 맞춘 신곡 ‘팔베개’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로맨틱한 느낌으로 가득한 러브송이다. 소유가 러블리한 음색으로 중심을 잡고 기리보이가 깔끔하게 랩을, 기현이 차분한 보컬로 든든하게 받쳐주는 식. 탄탄한 기본기 덕분에 독특함 보다는 안정감이 돋보이는 보컬이다.
 
기리보이-소유-기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리보이-소유-기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편 Mnet과 스타쉽이 선보이는 잔혹 서바이벌,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쉽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의 탄생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