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오디(god) 김태우, 연예인 ‘농구대잔치’ 참가… ‘큰 키’ 만큼 기대되는 ‘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지오디(god) 김태우, 연예인 ‘농구대잔치’ 참가… ‘큰 키’ 만큼 기대되는 ‘실력’
 
가수 김태우가 15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개막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한다.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농구를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진행하는 것으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연예인들을 비롯해 전 프로선수 및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참여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15일 첫 대회를 시작으로 3개월 동안 대장정에 돌입하며, 예체능팀, 레인보우, 훕스타즈, 진혼, 우먼프레스, 더홀, 아띠 등 7팀이 참가한다.
 
190cm의 키를 소유한 연예계 대표 장신 김태우는 이번 농구대회에 참가하여 본격적으로 운동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우는 7팀 중 ‘우리동네 예체능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박진영, 서지석, 존박, 김태우, 줄리엔 강, 양동근 등과 한 팀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연예인 농구대회가 장기간 리그제로 열리는 것은 처음이어서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참가하는 연예인들의 활약 또한 기대되고 있다.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15일 첫 대회를 시작하며 경기는 매주 목요일(일부 경기 수, 금요일) 오후 3시, 5시, 7시에 열린다. 이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방영하며 15일 개막 후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경기를 생중계하며 나머지 2경기 중 1경기는 녹화 중계할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