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 1970’ 설현-이민호-정진영, ‘훈훈’ 가족 사진… ‘묘하게 닮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강남 1970’ 설현-이민호-정진영, ‘훈훈’ 가족 사진… ‘묘하게 닮았네’
 
‘강남 1970’ 설현-이민호-정진영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자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드라마 ‘강남 1970’이 어려운 삶 속에서도 서로가 있기에 행복했던 모습을 담은 이민호, 정진영, 김설현의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말죽거리 잔혹사’와 ‘비열한 거리’를 잇는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인 ‘강남 1970’이 서로를 지키고자 애썼던 종대(이민호 扮)와 선혜(김설현 扮) 그리고 아버지, 길수(정진영 扮)의 화목한 가족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가족 사진에는 집 앞 평상에서 함께 웃는 모습, 뒷자리에 누이를 태우고 자전거를 타는 종대의 모습,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한 가족의 작은 희망 세탁소 개업식 등 70년대 일상 속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어 ‘강남 1970’ 속 각각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강남 1970’ 설현-이민호-정진영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강남 1970’ 설현-이민호-정진영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전직 두목 출신인 길수는 호적도 없이 넝마주이 생활을 하며 사는 종대를 거두고, 그의 친딸 선혜는 종대를 친오빠처럼 의지하며 함께 살아간다. 종대가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길수의 뜻과 달리, 종대는 그들과 함께 잘 살고 싶다는 꿈 하나로 강남 개발의 이권다툼을 향해 내달리며 지켜야 할 가족과 땅을 향한 꿈 사이에서 방황한다.
 
이토록 애틋한 가족을 연기한 이민호와 정진영, 김설현은 촬영 현장에서도 마치 친가족처럼 서로를 다독이며 촬영에 임했다. 이민호는 궁극의 부성을 연기한 정진영에 대해 “첫만남부터 마음이 굉장히 편했고 아버지 같이 푸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며 친 가족처럼 편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했다.
 
또한, 지켜주고 싶은 누이, 선혜로 스크린에 첫 데뷔하는 김설현은 “정진영 선배님, 이민호 선배님 모두 연기뿐만 아니라 제가 첫 현장이라 이해하기 어려운 시스템 등을 잘 가르쳐주고 설명해줬다”라고 밝힘은 물론, 촬영 후에도 정진영을 아빠라고 부르는 등 실제 부녀지간 못지 않은 다정한 사이를 자랑했다는 후문. 친 가족 못지않은 호흡을 자랑하는 이민호, 정진영, 김설현의 애틋한 가족애는 ‘강남 1970’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자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 정진영, 김설현, 유승목, 김지수 등 연기파 배우들로 짜인 탄탄한 조연진의 호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강남 1970’은 새해, 2015년 1월 21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