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정환,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참여… 강호동과 ‘폭풍 경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안정환,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참여… 강호동과 ‘폭풍 경쟁’
 
안정환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8일 테니스에 이은 8번째 종목으로 족구가 확정됐다고 공식 발표하며 족구단 정예멤버로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의 기존 멤버에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오취리 B1A4 바로가 합류한 최종 8명의 예체능 족구단 멤버를 공개했다.
 
기존 축구와 테니스에서 놀라운 실력 향상을 보여주며 눈부신 활약을 펼친 정형돈과 양상국에 이어 안정환이 새롭게 합류했다. ‘예체능’을 계기로 KBS 예능 고정출연으로 첫 입성한 안정환은 명실상부한 축구 월드 스타. 특히 최근 절정의 예능감으로 스포츠와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꼽혀 왔다. 이에 축구가 아닌 족구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팀이 새로운 종목으로 족구 선정한 것은 여러모로 뜻 깊다. 족구는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유일한 구기종목이며 남녀노소가 즐겨 하는 국민 스포츠의 하나이기 때문. 그럼에도 불구하고 족구의 경기 진행 등 세부사항은 보편화되지 않은 실정이다. 따라서 ‘예체능’이 족구의 정확한 룰과 고 난이도의 경기를 다양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예체능 족구팀’ 결성에 대해 '예체능' 제작진은 "지난 7일 화기애애한 가운데 멤버들이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녹화에서는 운동 선수 출신인 강호동과 안정환의 팽팽한 기싸움이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예체능’ 족구팀이 전국 각지의 고수 족구팀과 대결하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담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의 8번째 종목 '족구' 편은 오는 1월 중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