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천 어린이집, “폭행이나 학대 행위 지속적으로 일어나”…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인천 어린이집, “폭행이나 학대 행위 지속적으로 일어나”… ‘경악’
 
인천 어린이집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건이 큰 논란을 빚고 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지난 8일 낮 12시 50분께 인천시 연수구의 한 어린이집 교실에서 자신의 딸 A(4)양이 보육교사 B(33·여)씨에게 폭행당했다는 부모의 신고를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경찰이 확인한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 동영상에는 B씨가 원생들의 급식 판을 수거하는 과정에서 A양이 김치를 남긴 것을 보고 남은 음식을 먹게 하다가 A양이 뱉어내자 오른손으로 머리를 한 차례 강하게 내리치는 장면이 담겨 있다.
 
A양은 양씨의 폭행에 몸을 가누지 못하고 바닥에 쓰러졌다가, 양씨가 자리를 뜨자 자신이 뱉어낸 음식물을 닦아내는 모습도 포착됐다.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건 / 연합뉴스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건 / 연합뉴스
 
A양의 또래로 보이는 원생 10여명은 겁먹은 듯 교실 한 쪽에 무릎을 꿇고 앉아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며 미동도 하지 않았다.
 
경찰은 지난 12일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건과 관련해 양씨를 불러 조사했다. 양씨는 폭행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양씨를 추가로 조사한 뒤 아동복지법상 학대죄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이 인천 어린이집에서 폭행사건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났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경찰관계자는 “이 어린이집에서 폭행이나 학대 행위가 지속적으로 있었다는 주장이 부모들 사이에서 제기돼 CCTV를 추가로 확보, 과거에도 이 같은 일이 있었는지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