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로의 열차’ 김수로, ‘연극영화과’ 대학생의 꿈 응원… ‘리얼 다큐’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김수로의 열차’ 김수로, ‘연극영화과’ 대학생의 꿈 응원… ‘리얼 다큐’ 도전
 
최근 MBC ‘진짜사나이’에서 전역한 김수로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도전한다. 절친 배우 강성진과 함께 41인의 학생을 트레이닝 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리얼 트레이닝 다큐 ‘김수로의 열차’(가제)를 촬영하기로 했다.
 
‘김수로의 열차’는 김수로가 SNS를 통해 지원한 전국의 연극영화과 대학생 수백 명의 지원자 중 41명을 뽑아 2달 여 동안 연기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과 연극 공연 현장을 리얼하게 담아내고 그 과정을 인터넷과 모바일 등을 통해 공개할 신개념 리얼 다큐이다.
 
김수로는 강성진과 함께 41명의 학생을 혹독하게 교육시키고 밀도 있는 연기 트레이닝을 통해 워크샵 후 바로 연극에 출연시킬 예정이다. 이들이 워크샵 뒤에 무대에 올릴 연극은 ‘시련’과 ‘밑바닥에서’ 두 작품. 특히, 단순히 워크샵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연극무대를 통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되는 프로젝트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김수로의 열차’는 알차고 감동적인 내용 외에 형식에서도 새로움을 시도할 예정이다. 10분물 20회 차 정도로 기획중인 이 프로그램은 회당 중간에 패러디 광고를 넣는 형식으로 광고주에게 방송콘텐츠와는 전혀 다른 베네핏을 줄 예정이다. 이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신인연기자들이 기존 광고주의 광고를 패러디해서 제작한 장면을 프로그램의 중간에 직접 삽입하는 방식이다. 
 
‘김수로의 열차’ 김수로 / 와이트리미디어
‘김수로의 열차’ 김수로 / 와이트리미디어

뿐만 아니라 내용과 형식에서 파격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김수로의 열차’는 김수로가 자신의 지인을 특별강사로 초청할 것을 예고해 누가 강사로 초빙 될지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수로의 열차’는 김수로의 상상초월 연기자 트레이닝 과정과 함께 진한 땀 냄새를 담아내며 희망의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