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살 인질극, 자녀 흉기로 위협하며 “부인 만나게 해달라”… ‘제정신이 아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안살 인질극, 자녀 흉기로 위협하며 “부인 만나게 해달라”… ‘제정신이 아니네’
 
경기도 안산 상록구에 있는 한 가정집에서 자녀를 인질로 잡은 황당한 인질극이 벌어지고 있다.
 
복수의 매체는 13일 오전 9시46분쯤 안산시 상록구 한 주택에서 김모(47)씨가 자신의 고교생 자녀 2명을 흉기로 위협하며 부인과 만나게 해 줄 것을 요구하는 인질극이 벌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YTN 방송화면 캡처
YTN 방송화면 캡처

해당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재혼한 남편이 아이들을 잡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 현장접근을 통제하고 부인으로 알려진 여성을 통해 전화로 남성을 설득 중이다.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소방 당국에서도 출동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해당 부부가 재혼한 사실만 전해졌으며 어떤이유로 인질극을 벌이는지에 대해선 정확히 전해지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