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삼관’ 하정우X하정우, 1인 2역 ‘특별 크로스’ 인터뷰 영상 공개…‘재치 만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정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하지원과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 그리고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의 앙상블을 선보일 코믹 휴먼드라마 ‘허삼관’‘제공/배급 NEW, 제작 ㈜두타연, 공동제작 ㈜판타지오픽쳐스’이 배우 하정우가 묻고 감독 하정우가 답한 1인 2역의 특별한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2015년 새해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허삼관’이 배우 하정우의 ‘감독 하정우, 그가 알고 싶다’ 집중 인터뷰로 꾸며진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상은 ‘허삼관’의 연출과 주연을 맡은 하정우가 직접 1인 2역으로 인터뷰에 나서 눈길을 끈다. ‘허삼관’ 연출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주인공 허삼관이라는 인물에 가장 끌렸다. 외향적으로 보이는 것 이면에 누구보다 따뜻하고 정이 많고 여린 면모가 가슴을 울리게 했다”며 독보적 존재감의 캐릭터 허삼관에 대한 애착을 전한데 이어 배우 하정우가 자랑스러운 듯 으쓱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또한 감독 하정우는 “배우 하정우 씨가 제가 의도한 것 이상으로 잘 소화해주셨다”며 스스로에 대해 평가해 웃음을 자아낸다.

‘허삼관’ 하정우 / NEW
‘허삼관’ 하정우 / NEW

여기에 “촬영이 끝나고 식재료를 사서 같이 요리를 해 먹었다”며 배우들과 만들어낸 찰떡 호흡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진 스피드 질문에서 감독 하정우는 ‘허삼관’ 촬영 현장에서 가장 편애한 사람으로는 막내 아들 삼락이를 꼽아 남다른 애정을 전했고, 자신에게 영화 ‘허삼관’이 가지는 의미를 묻는 질문에 “터닝포인트”라고 답해 하정우 감독이 전할 허삼관의 특별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개봉을 앞둔 하정우의 소감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크로스 인터뷰 영상은 하정우가 묻고 하정우가 답하는 1인 2역 인터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하정우의 연출에 대한 진솔한 답변을 담아내 영화 ‘허삼관’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오는 1월 14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