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영화 ‘신세계’ 패러디 도전…숨 막히는 ‘연기력’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영화 ‘신세계’ 패러디에 도전, 숨 막히는 연기력을 뽐냈다.
 
 비투비는 12일,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비투비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더 비트’의 열 다섯 번 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비투비는 지난 화에 이은 방송사 연말 가요시상식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함께 현재 인기리에 활동 중인 신곡 ‘울면 안 돼’의 방송 비하인드 모습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비투비는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화제의 느와르 영화 ‘신세계’의 리얼 패러디에 도전, 숨 막히는 연기 신공을 펼쳐 팬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스케줄 종료 후 퇴근 길, 엘리베이터 앞에서 즉흥적으로 신세계 패러디에 나선 비투비 멤버들은 극 중 명장면으로 꼽히는 ‘엘리베이터 격투신’을 그대로 따라잡아 실감나는 리얼 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정일훈은 영화 속 ‘황정민’ 역할로 분해 숨소리, 표정 하나까지 닮은 폭풍 열연을 펼쳤으나 어딘지 조금 부족한 듯한 엉뚱함으로 비투비 멤버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비투비(BTOB) / 큐브
비투비(BTOB) / 큐브

 또한 해가 바뀌어도 끝나지 않는 멤버들의 디스 열전과 7인7색 깨방정 대기실 현장이 공개되는가 하면 현재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비투비의 즉석 아카펠라의 새로운 버전 역시 만나볼 수 있었다. 대기실 한켠에서 자연스레 하나 둘 목소리를 맞춰 나간 비투비는 이윽고 잔잔하면서도 풍성한 화음을 만들어내며 보이그룹 '보컬 강자' 다운 놀라운 실력을 엿보게 했다.
 
 이 밖에도 2014년의 마지막이자 새해 첫 날에 걸쳐 진행된 MBC 가요대제전 현장을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비투비의 진심 어린 신년인사도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을 대표해 임현식은 “2015년에는 더 멋있는 사람이 되어 여러분들을 더욱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의젓하고 듬직한 포부를 전해 팬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한편 미니 6집- 윈터스페셜 음반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통해 사랑스런 겨울 훈남으로 변신한 비투비는 캐릭터 의상, 스쿨룩, 파스텔 정장 등 러블리 코스튬 의상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전폭적 지지 속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멤버 육성재가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 얼음물 입수도 두려워하지 않는 패기의 이등병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어, 멤버 ‘임현식’이 KBS 쿨 FM ‘케이팝 플래닛’의 새 DJ로 낙점, 데뷔 최초로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등 개별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