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비킴, ‘기내 난동’ 소동에 프로그램 자진 하차…‘사건 커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바비킴, ‘기내 난동’ 소동에 프로그램 자진 하차…‘사건 커진다’
 
바비킴
 
바비킴이 술을 마신 뒤 기내에서 난동을 부린 사실이 전해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MBC ‘TV예술무대’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다.
 
지난 7일 오후 4시 40분 바비킴은 인천 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미국 샌프란시스코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바비킴은 이륙 후 약 다섯 시간 뒤 기내에서 만취 상태로 고성을 지르고 폭언을 퍼붓는 등 난동을 부려 미국 현지에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바비킴은 고성과 폭언뿐만 아니라 이를 말리던 여자 승무원에게 서너 차례 신체 접촉 및 성적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말로 희롱한 의혹도 받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사건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바비킴의 소속사 오스카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물의를 일으켜 대단히 죄송하다”며 “이번에 불미스러운 일들로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밝혀 9일 사과했다.
 
이어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기내에서 제공한 와인을 마시고 불미스러운 일들이 벌어졌다”고 전했다. 
바비킴 / YTN
바비킴 / YTN
 
바비킴 측은 “본인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비즈니스 석을 예약을 했으나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이코노미 석으로 티켓이 바뀌었다”며 “대한항공 측에 지속적으로 티켓 문제에 대해 컴플레인 했으나 항공사 직원들은 비즈니스 석이 비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을 원래대로 교체해 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바비킴이 ‘이유를 불문하고 이 상황을 인지하고 깊은 사죄를 드린다’고 전했다”며 “다시 한 번 모든 책임을 통감하고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현재 MBC ’TV예술무대‘에서 김성경, 이루마와 함께 진행을 맡고 있는 바비킴은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