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싶다’ 바비킴-조현아-백화점 모녀, ‘갑질’ 이슈 다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바비킴-조현아-백화점 모녀, ‘갑질’ 이슈 다뤄
 
‘그것이 알고싶다’ 바비킴-조현아-백화점 모녀
 
SBS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바비킴과 조현아 땅콩 회항 사건, 백화점 모녀 사건을 다룬다.
 
10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기내 난동으로 한차례 소동이 일었던 가수 바비킴의 사건을 다룬다. 바비킴은 미국 샌프란시스코행 대한항공 기내에서 술에 취해 난동을 부린 것으로 확인 돼 이에 대해 다룰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알고싶다’ / SBS
‘그것이 알고싶다’ / SBS
 
또한 조현아의 ‘땅콩 회항’ 사건의 경우 끝나지 않는 공방전으로 매주 국민들에게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조현아는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땅콩을 잘못 가져다 줬다는 이유로 사무장을 공항에 내려두고 오는 일명 ‘땅콩 회항’ 사건으로 국민들의 질타를 받았다.
 
이어 백화점 모녀 사건의 경우 한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젊은 남자들을 꿇어앉히고 일제히 머리를 조아리게 만들어 논란이 된 바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백화점 CCTV를 단독 입수하고 주차요원과 그 가족을 인터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