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전 골든벨’ 모델 김원중, 모델 지망생 울려… ‘남팬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도전 골든벨’ 모델 김원중, 모델 지망생 울려… ‘남팬 심쿵’
 
묘한 분위기의 마스크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대한민국 패션계를 사로잡은 김원중이 청소년 대표 퀴즈 프로그램 ‘도전!골든벨’에 깜짝 등장했다.
 
진주에 사는 이 백민규 학생의 꿈은 바로 ‘롤모델 김원중’ 형처럼 세계적인 모델이 되는 것이다. 백민규 학생은 김원중의 모델 활동을 포트폴리오로 만들어 코멘트와 함께 분석하는 것은 물론 그의 표정과 제스처까지 따라하며 그와 같은 모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전 골든벨 제작진은 김원중의 열혈 팬 민규를 위해 김원중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는데 바로 백민규 학생의 셀프 영상메시지를 김원중에게 전달한 것이다.
 
이에 백민규 학생의 영상메시지를 본 김원중은 “나보다 더 많은 내 사진을 가지고 있다.”, “꼭 같은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며 반가운 마음과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이어 김원중은 미래의 후배 백민규 학생을 위해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 백민규 학생은 김원중의 깜짝 등장과 선물에 갑자기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도전 골든벨’ 출연자 백민규 학생 / KBS
‘도전 골든벨’ 출연자 백민규 학생 / KBS
 
대한민국 톱모델과 대아고 모델꿈나무 백민규, 그들의 특별한 만남과 백민규 학생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KBS 1TV ‘도전!골든벨’ 진주 대아고등학교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