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우성, ‘열애설’ 터지자 ‘마담뺑덕’ 속 치정 멜로 ‘눈길’… ‘봤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정우성, ‘열애설’ 터지자 ‘마담뺑덕’ 속 치정 멜로 ‘눈길’… ‘봤을까?’
 
정우성
 
배우 정우성의 열애설이 화제다.
 
이에 네티즌들은 배우 정우성과 열애설의 주인공이 영화 ‘마담뺑덕’ 속 치정 멜로를 함께 봤을지에 주목하고 있다.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영화 ‘마담 뺑덕’(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 임필성 감독)이 학규와 덕이의 지독한 사랑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 영화 ‘마담 뺑덕’, ㈜영화사 동물의왕국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 영화 ‘마담 뺑덕’, ㈜영화사 동물의왕국
 
누구나 알고 있는 고전 ‘심청전’을 뒤집은 파격적인 설정과 두 남녀의 지독한 사랑과 집착을 그려낸 치정 멜로 ‘마담 뺑덕’의 메인 예고편이 네이버 영화에서 최초 공개됐다.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예고편은 소도시의 순수한 처녀 덕이가 학규와 처음 만나 관심을 갖고, 몰래 학규를 지켜보다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시작된다.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는 학규에게 집착적으로 매달리는 덕이의 모습과 절박한 목소리로 “교수님”이라는 이솜의 대사를 통해 순수했던 사랑이 욕망보다 더 진한 집착으로 변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데뷔 이후 최초로 나쁜 남자로 파격 변신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마담 뺑덕’ 정우성은 자신에게 매달리는 덕이를 차갑게 밀어내는 것은 물론, 화염 속에 갇혀 소리치는 덕이를 바라만 보고 있는 모습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한 남자로 등장한다. 여기에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에 덕이와 몰래 뛰어들어가는 장면에 이어 흔들리는 관람차가 보여지면서 치명적 매력의 ‘학규’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더 자극한다.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 영화 ‘마담 뺑덕’, ㈜영화사 동물의왕국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 / 영화 ‘마담 뺑덕’, ㈜영화사 동물의왕국
 
특히 ‘처녀, 악녀가 되다’ 카피와 함께, 사랑을 저버리고, 그 대가로 시력까지 잃어가는 학규와 그의 앞에 세정이라는 새로운 인물로 나타난 덕이의 실루엣이 더해져 순수했던 사랑이 집요한 복수로 변화할 것을 예고한다. 모든 것을 걸었던 순수한 사랑에 버림받은 후,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변화하는 두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가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집착의 이야기로 비튼 신선하고 충격적인 스토리,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과 욕망에 휘말려 모든 것을 잃어가는 학규 역 정우성의 파격 변신, 스무 살 처녀에서 도발적인 악녀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솜과 도발적 신예 박소영까지. 본격 치정 멜로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일 ‘마담 뺑덕’은 2014년 10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