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추행-난동 바비킴, 과거 “동양인이라 인종차별 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성추행-난동 바비킴, 과거 “동양인이라 인종차별 당했다”
 
가수 바비킴이 기내에서 소리를 지르고 성추행을 한 혐의로 조사를 받은 가운데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비킴은 과거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인종차별 경험에 대해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차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MC 성시경이 "각 국에서도 인종차별이 존재하느냐"고 묻자 게스트로 참여한 바비킴이 “어릴 때 미국에 살았는데 동양인이라 차별 당했다”고 말을 꺼냈다.
 
바비킴은 “편견이라는 단어 자체를 어떻게 받아들이냐의 차이인 것 같다. 어릴 때 ‘차이나맨’이라고 놀림 당했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동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놀림을 당한 것이었다”며 소신있는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비킴 / jtbc
바비킴 / jtbc
 
이어 바비킴은 “신체적으로 체구가 작았지만 운동을 잘하면 친구들 사이에서 놀림이 멈추었다. 그래서 더 열심히 운동을 했다”며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에 누리꾼들은 “자기도 ‘을’을 당해봤으면서 성추행?”, “바비킴, 이건 인성의 문제”, “바비킴 성희롱 충격적”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