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 1970 ’ 설현, “연기자가 더 맞지 않을까 싶을 정도” 극찬 세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강남 1970’ 설현
 
‘말죽거리 잔혹사’와 ‘비열한 거리’를 잇는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인 ‘강남 1970’이 땅 종대 이민호, 돈 용기 김래원, 강길수 정진영에 이어 ‘강선혜’ 김설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김설현이 연기한 ‘강선혜’는 전직 중간보스 출신 강길수(정진영 扮)의 하나뿐인 딸로, 아빠와 단 둘이 살면서 건달 아빠를 둔 탓에 험한 꼴도 많이 보고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밝고 착하게 자란 인물이다. 어느 날 길수가 데려온 김종대(이민호 扮)와 한 식구처럼 살게 되면서 친오빠처럼 그에게 의지하고, 종대 역시 선혜를 목숨보다 소중하게 여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설현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순수함이 묻어나는 것은 물론,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가수 설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한 매력을 발산, 남자 관객들로 하여금 지켜주고 싶은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강남 1970’ / ‘강남 1970’ 스틸컷
‘강남 1970’ / ‘강남 1970’ 스틸컷

드라마 ‘내 딸 서영이’와 ‘못난이 주의보’에서 검증된 연기 실력을 보여줬던 만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설현. 유하 감독은 “김설현은 가수보다 연기자가 더 맞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신선하고 자연스러웠다.
 
특히 우리 영화에 맞는 청순한 얼굴을 갖고 있어서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전해 ‘말죽거리 잔혹사’의 한가인, ‘비열한 거리’의 이보영에 이어 유하 감독에게 낙점된 김설현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김설현을 친딸처럼 챙겨주며 부녀로 호흡을 맞춘 정진영은 “어린 나이에도 아주 매력적으로 역할을 소화하고 차분하게 잘 해내서 영화가 개봉되면 배우 김설현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질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자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드라마 ‘강남 1970’은 2015년 1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