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앤트맨’, 마블 스튜디오 버프 받아 ‘흥행 돌풍’ 일으킬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앤트맨’, 마블 스튜디오 버프 받아 ‘흥행 돌풍’ 일으킬까?

2015년 7월, 사이즈가 전혀 다른 NEW 히어로가 온다!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앤트맨’이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한 것.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최고의 슈퍼 히어로를 탄생시켜온 마블 스튜디오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사이즈의 히어로를 선보인다. 바로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인 ‘앤트맨’이 2015년 7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한 것.

앤트맨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앤트맨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앞서 티저 예고편의 맛보기 일환으로 ‘개미’만한 사이즈의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앤트맨’의 정식 티저 예고편에는 새로운 히어로 ‘앤트맨’의 탄생 과정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평범한 가장이었던 ‘스콧’(폴 러드)이 ‘행크 핌 박사’(마이클 더글라스)로부터 세상을 구해 낼 영웅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받은 이후 마주하게 되는 새로운 세계와 그의 앞날에 닥칠 위험은 ‘앤트맨’이 선보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마지막 장면을 통해 거대한 세상과는 확연히 다른 ‘앤트맨’의 진짜 사이즈까지 확인할 수 있어 몸집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앤트맨’의 놀라운 능력이 어느 정도일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앤트맨’의 티저 포스터에는 흰 배경 한 가운데 그야말로 ‘개미’만한 사이즈의 ‘앤트맨’의 비주얼이 담겨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마블 스튜디오의 남다른 센스를 짐작케 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앤트맨’은 오는 7월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앤트맨’은 2015년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