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SNL 코리아’, 김민교-서유리-김태희 하차… ‘이제 무슨 재미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SNL 코리아’, 김민교-서유리-김태희 하차… ‘이제 무슨 재미로’
 
‘SNL 코리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김민교, 서유리, 김태희가 하차한다.
 
8일 오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월 중 방송을 재개할 'SNL코리아' 크루에 변화가 생긴다.
 
관계자는 "'SNL코리아'의 인기를 이끌었던 크루 김민교, 서유리와 지난해 프로그램에 합류했던 김태희가 하차하기로 결정했다"며 "세 사람의 빈자리는 오디션을 통해 새 인물로 채워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는 "신동엽, 정성호, 유세윤, 안영미, 정상훈, 나르샤 등 기존 'SNL코리아' 크루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출연할 예정이다"며 "지난해 6월 출산으로 'SNL코리아'에 하차했던 정명옥은 복귀한다"고 말했다.
 
김민교는 시즌2, 서유리는 시즌3부터 'SNL코리아'에 합류했다. 김민교는 표정과 몸 개그, 서유리는 섹시 이미지로 'SNL코리아' 인기 몰이에 앞장 서 왔다.
‘SNL 코리아’ 포스터 / JTBC
‘SNL 코리아’ 포스터 / JTBC
 
또한 시즌2부터 프로그램에 합류했던 정명옥은 지난해 6월 출산을 이유로 하차했다.
 
'SNL코리아'는 올해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크루 교체는 프로그램 변화의 시작이다. 제작진은 앞서 지난해 11월 29일 2014년 마지막 방송 마친 후 올해 'SNL코리아'의 크루와 구성 등 프로그램에 대한 변화를 예고하고 준비 해 왔다.
 
관계자는 "올해 방송될 'SNL코리아'는 일부 구성이 지난해와 달라질 예정이다"며 "제작진이 시청자들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코미디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 NBC 'SNL(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형식을 수입해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