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 탈퇴 이준, 소속사 옮긴 직후 열애설…팬들은 ‘의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엠블랙 탈퇴 이준, 소속사 옮긴 직후 열애설…팬들은 ‘의심’
 
최근 엠블랙에서 탈퇴한 이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8일 새벽 스포츠동아는 “이준이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2년째 교제 중이다. 2013년 연말부터 학창시절 동창과 연인이 됐다”고 보도했다.
 
이준의 연인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주변인들에게 조심스러웠다는 게 설명이다. 엠블랙 동료 멤버들조차 존재는 알았지만 신상을 알지 못했을 정도였다고.
 
한편 이준은 지난해 12월 16일 법무법인을 통해 “제이튠캠프와의 전속계약과 엠블랙 활동이 11월 말 ‘커튼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후 이준은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 류승룡 오상진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이준 열애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준 열애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에 소속사를 옮긴 뒤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이준에게 닥친 열애설에 팬들은 불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엠블랙의 팬이며 이준의 행보를 응원한다는 한 누리꾼은 “잘 사귀는 애한테 왜 그러나”라며 “조용히 잘만 사귀는 걸 터뜨린 사람이 대체 누굴까”라고 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