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훈, ‘감기’ 운동으로 치료 가능해… 겨울 ‘불청객’ 퇴치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이훈, ‘감기’ 운동으로 치료 가능해… 겨울 ‘불청객’ 퇴치 공유
 
오는 8일 방송될 건강의학 전문채널 헬스메디tv의 ‘기찬 처방전! 100세 푸드’에서는 겨울 한파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감기’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훈과 제시카가 각 분야 전문의들과 함께 감기의 원인과 예방법을 알아보고, 감기 치료에 좋은 처방 레시피와 운동법까지 소개한다.
 
김종엽 내과 전문의는 “환자들 중에 독감 예방접종을 맞았는데도 감기에 걸렸다며 호소하는 분들이 있는데 독감은 감기와 전혀 다른 질환이다”면서 “감기는 감기바이러스가 원인이고, 독감은 인플루엔자로 감염되는 것이 원인이다”고 밝혔다.

그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감기약이 셀수록 빨리 낫는다”, “감기에 걸렸을 때 목욕을 하면 좋다” 등 감기를 둘러싼 풍문의 허와 실을 밝힌다. 또한 효소전문가 이영예 셰프가 감기를 한번에 날려줄 슈퍼푸드로 만든 맛있는 건강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훈과 제시카가 심폐기능 향상을 돕는 운동도 소개한다.
 

‘기찬 처방전! 100세 푸드’ 이훈 / 현대미디어
‘기찬 처방전! 100세 푸드’ 이훈 / 현대미디어

겨울철 감기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속 시원한 처방전과 운동법은 오는 8일 목요일 밤 11시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기찬 처방전! 100세 푸드’ 에서 방송된다.
 
‘기찬 처방전! 100세푸드'는 최신 업데이트 된 건강 및 의학정보를 소개하고 그에 대한 맞춤 식단까지 제안하는 프로그램. 건강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는 몸짱 배우 이훈과 미녀 요가 강사 제시카가 MC로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본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