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화재사건 후 본격적인 시작알려… "좋은 작품 보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화재사건 후 본격적인 시작알려… "좋은 작품 보답"
 
화재사건 이후 중단됐던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촬영 및 방송일정이 정상화된다.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1회를 다시 내보내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날 전파를 타는 ‘하녀들’ 1회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버전에 또 다른 장면을 추가해 재편집했다. 전체적인 줄거리와 구성이 달라지는건 아니지만 ‘리스타트restart'라는 개념에 어울리게 새로운 느낌을 주고 완성도를 높여 선보이겠다는 의도다.
 
이어 24일에는 2회가 방송되며, 이후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총 20부작이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제작진은 화재사고가 난 전곡지역 세트 대신 영종도 인근에 새로운 자리를 물색하고 세트 공사를 시작한 상태다. 세트가 완성 되는대로 실내신을 찍을 예정이며 이에 앞서 12일 월요일부터 야외신 촬영을 시작한다. 
 
‘하녀들’ / JTBC ‘하녀들’
‘하녀들’ / JTBC ‘하녀들’

‘하녀들’의 제작진은 “불의의 사고로 소중한 이를 떠나보내고 의기소침했던게 사실이다. 세트 뿐 아니라 의상 및 소품도 상당부분 소실돼 어려움을 겪었다. 현재 복구작업에 만전을 기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좋은 작품을 만드는게 함께 어려운 시기를 견뎌낸 스태프와 출연진, 또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녀들'은 조선시대 노비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던사극. 왕족과 양반들의 세계를 주로 다룬 기존 사극과 달리 천민들의 시선으로 시대를 해석했다. 오지호-김동욱-정유미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